프로그래밍 노트

중국 시안 코로나 격리 2일차 저녁 식사 평가 본문

이것저것

중국 시안 코로나 격리 2일차 저녁 식사 평가

띠리 2020. 11. 15. 21:52

시금치 너무 푹 익혔다.
맛은 시금치 맛

시금치 밑에 있는 고기 요리는 내 입맛에 안맏았다.
고기를 튀겨서 걸죽하게 조린건가?
조려서 눅눅해진 튀김옷의 식감이 별로고 맛도 익숙하지 않은 맛이였다.

마라맛이 조금 나는 마파두부
마파 두부라고 하기에는 걸죽하지 않아서 나는 좋았다. 소고기 같은 것이 들어 있었는데 푹 조려진 소고기가 부드럽게 씹혀서 맛있게 먹었다.

김치는 이전에 나온 김치 맛과 같음

밥 맛도 이전과 같음

밥 위에 쑥떡 같은 것을 주었다.
쑥떡에 찹쌉이 적게 들어가고 쑥이 많이 들어간 느낌이였다.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다.

빵은 어제 나온 빵과 같은 빵

국인가 해서 먹어보니 머얼건 죽이었다.
밥에 죽이라니 재미있는 조합이네.

두부 요리와 김치하고 죽 만 다 먹고 다른 요리들은 남겼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