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노트

시리얼 통신 관련 함수 일람 (플렛폼 SDK) 본문

통신관련

시리얼 통신 관련 함수 일람 (플렛폼 SDK)

띠리 2007. 7. 19. 18:01
플렛폼 SDK

커뮤티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의 함수 일람


함수 설명
BuildCommDCB 지정한 DCB구조체에 디바이스 제어 문자열로 지정한 값을 저장한다.
BuildCommDCBAndTimeouts 디바이스 정의 문자열을 다비아스 제어 블럭 코드에 변환한 후, 디바이스 제어 블럭에 저장한다.
ClearCommBreak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회선이 끊긴 상태를 해제하고 문자 송신을 다시 시작한다.
ClearCommError 통신 에러의 정보를 얻고 통신 디비이스의 현재 상태를 통지한다.
CommConfigDialog 드라이버가 제공하는 설정 다이얼로그 박스를 표시한다.
EscapeCommFunction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에 확장 기능을 실행하도록 지시한다.
GetCommConfig 통신 디바이스의 현재 구성을 얻는다.
GetCommMask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이벤트 마스트의 값을 얻는다.
GetCommModemStatus 모뎀의 제어 레지스터 값을 얻는다.
GetCommProperties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통신 프로퍼티의 정보를 버퍼에 넣는다.
GetCommState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현재의 제어 설정을 디바이스 제어 블럭(DCB구조체)에 저장한다.
GetCommTimeouts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로 실행 되는 모든 읽고 쓰는 조작의 타임아웃 파라미터를 얻는다.
GetDefaultCommConfig 통신 디바이스의 초기 설정의 구성을 얻는다.
PurgeComm 지정한 통신 자원의 출력 버퍼 또는 입력 버퍼에 있는 모든 문자를 파기한다.
SetCommBreak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문자송신을 중단하고ClearCommBreak함수가 호출 되어질때 까지 송신 회선을 절단 상태로 한다.
SetCommConfig 통신 디바이스의 현재의 구성을 설정한다.
SetCommMask 특정 통신 디바이스로 감시하는 일련의 이벤트를 설정한다.
SetCommState 디바이스 제어 블럭(DCB구조체)의 지정에 따라서 통신 디바이스를 구성한다.
SetCommTimeouts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로 실행되는 모든 읽기 쓰기 조작의 타임아웃을 설정한다.
SetDefaultCommConfig 통신 디바이스의 기본 설정의 구성을 설정한다.
SetupComm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통신 파라미터를 초기화한다.
TransmitCommChar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의 출력 버퍼에 있는 미처리 데이터보다 전에 특정 문자를 송신한다.
WaitCommEvent 지정한 통신 디바이스에서 이벤트가 발생하는 것을 대기한다.
위 링크는 일본 MSDN의 설명이 링크되어 있음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aa363194.aspx

위 함수 일람의 영어 설명은 위에 사이트에 기술되어져 있음
Comments